티스토리 뷰


네이버 포토편집기 같은경우 야심차게 준비를 하였다가 업데이트를 잠정 중단한 상태이지만 해당 소프트웨어 안에 들어있는 편리한 편집기능들 때문에 사람들 사이에서 꾸준히 찾아지고 있는 프로그램 중에 하나입니다. 저역시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 등을 사용하고 있지만 간단한 작업은 네이버 포토편집기를 병행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포토편집기의 정확한 명칭은 포토뷰어 입니다. 언제 출시가 되었는지 정확한 날짜는 모르지만 업데이트가 중단된지는 사실 꽤 됐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는 완성도가 높으며 오류 또한 상당부분 개선이 되었으며 무엇보다도 콜라주 기능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콜라주란 여러장의 사진을 하나로 합치는 기술로 포토샵에도 존재하지만 번거로운 절차들을 배워야 하는데요. 포토편집기의 경우 복잡한 지식 필요없이 간단하게 합칠수가 있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하다고 볼 수가 있겠습니다. 



포토편집기 기능과 동시에 사람들이 요즘에 많이 사용하기 시작한것이 바로 동영상 편집기능 입니다. 

간단한 사진동영상 제작으로 연인의 이벤트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났습니다. 비슷한 급의 프로그램으로 알툴바나 뱁믹스 등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네이버 포토편집기에 점수를 더 주고 싶네요. 


사진편집기능과 간단한 동영상 제작가지 여러모로 쓸모있는 네이버 포토편집기는 32비트와 64비트로 나뉘어져 블로그 및 카페 등에서 다운로드 파일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을 설치하기 이전에는 항상 바이러스가 없는지에 대한 유무부터 확실히 검사를 한 다음 다운로드 하는것이 좋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